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54

[미국주식] PAYC - 과연 올해는 어떻게 될지... 항상 지켜 보는 종목중 하나 인데요. Paycom 입니다. 작년에 차트 분석과 함께 매매 했던 기록을 공유 하기도 했었는데요. 현재 가격이 상당히 매력있어 보여서 공유해 봅니다. 상장후 매년 쉬지 않고 성장을 해오던 주식입니다. 아래차트는 2014년 상장 후 매년 한번도 마이너스 성장 없이 주가가 매년 꾸준하게 오른 모습을 보여주는 차트 입니다. Yearly chart 입니다. 하나의 봉이 1년을 뜻합니다. 아직 마감하지 않은 올해 캔들만 마이너스 이네요. 과연 이 캔들의 마감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지난 7년간 마이너스를 기록 하지 않았다고 해서 올해 역시 당연히 플러스 성장을 뜻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7년간 성장해온 기업의 주가가 올해 펀더멘털 변화로 인한 하락인지 아니면 시장의 노이즈로 인해.. 2021. 5. 18.
부자회사원 님 블로그 https://myrichlife.tistory.com/136?category=836051 당신은 주식투자로 곧 큰 돈을 잃게 될 것입니다 3/3아마 여러분들은 오늘 영상을 보시고 깜짝 놀라실 것입니다. 왜냐고요! 설마 설마 해서 들어왔던 듣보 영상에서, 당신이 돈을 잃을 수밖에 없는 이유를 듣게 될 것이니까요... 3. 나만의 종목 매myrichlife.tistory.com 부자 회사원님 블로그에서 좋은 글이 있어서 공유 합니다. 제가 항상 늘 강조 하는 자신만의 원칙 고수를 엿볼수 있는 글이라 저도 공감하며 잘 읽었습니다. 제 블로그 보다 더 좋은 공부거리들이 많으니 들리셔서 많은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래요. "자신의 투자 스타일을 정립하고, 그것을 일관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성공적인 투자 방법이다... 2021. 5. 14.
[미국주식] 지금은 보수적으로 접근할 시기... 아직 보유하고 있는 종목은 없습니다.. 올 케쉬 입니다. No trade is a trade. Cash is a position... 관심 종목들이 내리기만 하니...매수 하고 싶어지는 충동이 커지는 장이네요... 개인적인 어닝 해석능력이 부족하여 크게 하락하는 종목이 이해는 안가지만. 원칙상 갭 하락한 종목들은 3일은 지켜 보기로 합니다. 2021년은 2020년과 상당히 다를거라 생각합니다.. 2020년이 가져다 주었던 소중한 수익 잘 관리 하시고 부디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버는것도 한 순간 이지만 잃는것도 한 순간 입니다. 누군가의 조언을 듣고 투자 하시고 계신다면...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결국 당신이 힘들게 번 돈 입니다. 항상 원칙에 근거 해서 매매 하시기 바랍니다. 주식으로 돈을 벌지 못하는.. 2021. 5. 11.
[미국주식] FSLY Position Update 안녕하세요, 들고 있던 FSLY 포지션을 모두 청산 하였습니다. 제 생각과는 다르게 움직임이 나올때 마다 selling이 더 강한 느낌이 드네요... 청산 하고 새로운 진입 신호가 나오면 다시 재 진입 하려고 합니다. 아래는 FSLY 종목 YTD Profit/Loss 세부 사항 입니다. 현재 보유 종목은 없습니다. 모두 현금화 하였습니다.. 장의 움직임이 영....Choppy 하네요..Push and fade Push and fade... 지금 상황에서는 더 올리기 보다는 풀백을 주는게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너무 euphoric 한 장인거 같습니다. commodity 장이 좋아 테크쪽 매매 메인으로 하는 저에게는 좀 힘든 장이였네요. 장에 흐름에 맞춰서 매매 할 수 있게 다양한 sector.. 2021. 5.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