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투자/주식 매매 아이디어

미국주식 APPS - 단기매매 매수

by jntrdr 2020. 8. 30.
반응형

최근 주시하던 종목이 있었는데요. APPS입니다.  

최근 어닝 결과와 함께 크게 주가가 올랐는데요,

어닝의 결과가 굉장히 좋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주가 역시 결과에 따라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최근 어닝 결과에 대해 중요 부분만 간단히 캡처하여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는 Seekingalpha에서 캡처 해왔습니다. 링크도 함께 셰어 합니다. 

https://seekingalpha.com/symbol/APPS/earnings/eps_surprise_summary

 

EPS Surprise % 상당한데요. 작년에도 상당한 서프라이즈 어닝에 주가에 힘을 받았었습니다.
컨센서스의 기대보다 크게 상회하는 어닝 결과를 발표 하였습니다.

 

EPS와 같이 Revenue 역시 크게 상회하는 결과를 발표 하였습니다.
최근 4분기 어닝 결과 입니다. FQ3 2020을 제외하고 매출 부분에서 컨센서스 기대치 보다 상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테크니컬 적인 부분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APPS는 대략 10년의 기간 동안 박스권에서 움직이던 종목이었네요. 

최근 어닝 결과에 힘입어 박스권(노란색 표시)을 강하게 탈출한 모습입니다. 

눈여겨보아야 하는 부분은 볼륨인데요. 제가 노란색으로 볼륨의 상승 트렌드를 표시해 두었습니다. 

매수주체를 강하게 뚜렷하게 보여주는 모습이죠.

8월 봉이 8/31/20, 다가오는 월요일에 마감하는데요. 위에 긴 꼬리가 달리긴 하였지만 장대 그린봉과 그리고 상장 후

가장 큰 볼륨은 이 종목이 가진 상승의 힘을 뒷받침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박스권 움직임을 보이다가 이렇게 강한 볼륨을 동반하며 상승하는 종목의 상승세는 추세가 이어질 확률이 높다고 판단합니다. 즉 ATH 였던 32.5를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전체 장의 흐름이 좋다면 곧 테스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ATH 가격은 $32.5 입니다. 

 

APPS monthly chart as of 8/28/20

가격이 빠른 시일에 급등하여 주목하던 중 금요일 마감 가격대에 매수 하였습니다. 

손절은 아래 갭 상단 부분 쯤 볼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

아래는 제가 사용하는 브로커 중 하나인 위불 Webull referral link  입니다.해당 링크는 9/30/20 까지 유효합니다. 

act.webull.com/te/u8vmmPURmZRK/rd8/inviteUs/

 

How to open a brokerage account and get free stocks, Open and fund your account to receive a free stock - Webull

What Are You Waiting For? Zero commission for stocks, ETFs, and options. Zero contract fees for options. Enjoy tech. Enjoy investing. Open an account

www.webull.com

Robinhood 사용하였는데 Webull로 옮겨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매수수료가 로빈후드와 같이 무료이며, 차트, 뉴스, 기업정보 등등 더 다양하고 유익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장외시간 매매, Real time Quotes, 24/7 Customer 서비스를 제공하며 로빈후드 보다 
사용하시는데 더 편리한 매매 환경을 제공하니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링크를 사용하여 가입하신 후 30일 이내 $100불을 디파짓 하시면 $2.5-$250 사이 주식 하나,그리고 $12-$1400 사이 주식 하나 총 두개의 주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