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투자/차트 & 기술적 분석

[미국주식] FSLY - breakout of box range

by jntrdr 2020.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뉴욕에서 LA로 향하는 비행기 안입니다 😂
비행기에서 매매 하는건 이번이 처음인거 같습니다 ㅎ
오늘 FSLY가 끝내 3개월 박스 움직임을 마치고 박스권 탈출 하였는데요, 저는 full position 아직 홀드 중 입니다. 곧 새로운 52 high를 만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어제 트럼프 트윗 발 패닉 장을 보니 참 미국 주식장이 이래도 되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이번이 처음은 아니죠? 트럼프 트윗에 장이 크게 흔들리는 모습은 중국무역 전쟁뿐 때도 그랬고 여러번 그래왔습니다.

시장의 노이즈에 흔들리지 않고, 본인의 투자 철학/원칙/관점을 지켜야 한다는걸 매일 경험을 통해 배우는거 같습니다.

FSLY 52 Week high 118 레벨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볼륨이 어떠 한지 지켜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래는 알지 못하지만 120까지는 가지 않을가 생각 되네요. 약 한달뒤 ER인데 그때 까지 홀딩 할지는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저는 약 2주간 친구와 캠핑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LA-SF 까지 캠핑카를 타고 산따라 바다따라 달리며 즐기다 오려구 해요. 오랜만에 보는 친한 친구와 가는 여행이라 많이 기대 되네요 😁

매매 업데이트가 있으면 포스팅을 남겨보도록 할게요.

잘 다녀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