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투자/주식 매매 아이디어

[미국주식] FSLY Position Update

by jntrdr 2021.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들고 있던 FSLY 포지션을 모두 청산 하였습니다. 제 생각과는 다르게 움직임이 나올때 마다 selling이 더 강한 느낌이 드네요...

청산 하고 새로운 진입 신호가 나오면 다시 재 진입 하려고 합니다. 

아래는 FSLY 종목 YTD Profit/Loss 세부 사항 입니다.

 

현재 보유 종목은 없습니다. 모두 현금화 하였습니다..

장의 움직임이 영....Choppy 하네요..Push and fade Push and fade...

 

지금 상황에서는 더 올리기 보다는 풀백을 주는게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너무 euphoric 한 장인거 같습니다.

commodity 장이 좋아 테크쪽 매매 메인으로 하는 저에게는 좀 힘든 장이였네요. 장에 흐름에 맞춰서 매매 할 수 있게 다양한 sector/industry를 공부하고 종목을 준비해놔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몇주간 많이 배울수 있었습니다. 

 

주말 동안 밀린 책들 보면서 정신 수양좀 해야 겠네요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